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1 겨울 스타벅스 프리퀀시 모으기 시작, 적립방법

by 부부엉엉 2021. 11. 6.

드디어 2021년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매해 다이어리를 받아온지 오랜 기간이 지나서 그런지 다음 해의 다이어리는 스타벅스를 통해서 받는다는 저만의 룰이 생긴 것 같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몰스킨과 협업하여 예쁜 다이어리가 디자인되었습니다. 또한 다른 해와는 다르게 시계와 컴포터가 추가되었습니다. 제가 즐기는 겨울 이벤트 스타벅스 프리퀀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타벅스에서 정해둔 일정기간 동안 미션 음료와 이외 음료를 모함해 17잔을 마시고 스티커를 모아 선물로 교환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11월 초부터 12월 말까지 진행되는데 올해는 2021년 10월 28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기간 안에 스티커를 모두 모아 스티커를 교환하여야 합니다. 만약 교환하지 않으면 스티커가 모두 사라지니 주의해야 합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공지
스타벅스 프리퀀시 안내

 

음료는 스타벅스 카드 또는 모바일 APP 또는 홈페이지에 등록된 바코드를 스타벅스 직원에게 보여주며 결제해야 합니다. 결제와 동시에 프리퀀시 스티커가 적립됩니다. 스타벅스 스티커가 적립되는 것은 스타벅스 앱 또는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내가 적립한 프리퀀시
내 프리퀀시 적립현황

 

스타벅스 홈페이지 프리퀀시 확인 바로가기

 

현금으로 결제를 진행하거나 개인 카드로 결제를 진행하면 스티커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카드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스타벅스 매장에서 카드 구매가 가능하며, 카드를 스타벅스 앱에 등록하면 카드 없이 바코드만으로 바로 적립과 음료 결제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카드는 적립형 카드이며 다양한 디자인이 있으니 원하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내 프리퀀시 적립 현황
내 스타벅스 앱 프리퀀시 적립 현황

 

● 기간 : 2021년 10월 28일~ 2021년 12월 31일

 음료 : 미션 음료 3잔, 이외 14잔 총 17잔의 음료를 마시고 스티커 수령

 증정품 : 스타벅스 컴포터, 스타벅스 플래너, 스타벅스 아날로그 클락 (총 9종 중 택 1)

 

저는 굉장히 오래전에 스타벅스 카드를 선물 받았습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앱을 다운로드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하였습니다. 회원가입 이후 자주 스타벅스를 찾게 되었고 커피를 마시면 자동으로 스티커나 리워드가 적립되고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해 카드를 등록하면 카드를 들고 다지 않고 바코드 만으로 적립이 가능하며, 음료 구매도 가능해 편리해 앱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타벅스 프리퀀시 말고도 리워드가 자동으로 적립이 되기 때문에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한다면 미리 앱 다운로드 후 이용해 혜택을 받은 것이 좋습니다.

 

스타벅스 앱 모습
스타벅스 앱

스타벅스 앱 다운로드

 

미션 음료

2021년 미션 음료는 도피 넛 콜드 브루, 도피 넛 프라푸치노, 도피 넛 라테, 골든 위시 라테, 핑크 케모마일 릴렉서와 리저브 음료입니다. 또한 12월이 되면 새로운 겨울 음료가 항상 출시되는데 음료가 출시되고 나면 12월 새롭게 출시된 음료도 미션 음료에 추가됩니다.

 

겨울 미션음료 5종
2021 겨울 미션 음료

 

겨울에는 매해 도피 넛 음료가 미션 음료로 측정됩니다. 하지만 저는 견과류 알레르기가 있기 때문에 항상 11월 미션 음료는 선택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핑크 케모마일 릴렉서와 같은 차 음료를 선택하거나 리저브 매장에서 리저브 음료를 선택하곤 합니다. 리저브 매장이 아니라면 리저브 음료는 선택할 수 없으니 저처럼 견과류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차음료를 선택하거나 12월 새롭게 출시된 음료를 구매하시고 미션 음료 스티커를 받으셔야 합니다. 매해 도피 넛 음료가 미션 음료인 것이 조금은 아쉬운 마음입니다.

 

스티커 선물 방법 안내
스티커 선물하는 방법

 

기간 동안 모두 모으지 못한 사람은 남아있는 스티커를 친구에게 보내주기도 가능합니다. 작년에 저는 다이어를 받고 남은 스티커를 친구에게 보내주었습니다. 기간이 끝나기 전에 꼭 모아서 모두 원하는 선물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